[코인누리] 마케팅 전략 - 인터넷 마케팅,브랜드이미지설정및 도메인 전략



인터넷 마케팅은?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 Interactive
    - 즉시성 : realtime
    - 시.공간의 초월
    - 소비자의 평가에 빠르게 반영(고객의 needs 충족)
    - 1:1 맞춤 마케팅이 가능
    - 타 사이트와의 연결을 제공
      ◎ Anyway (방법전략):어떻게 하면 자신의 web-site로 사용자들이 찾아오게 만들고
                                     사용자들을 관리 유지 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
      ◎ Anyproduct (제품전략): 인터넷을 이용한 신제품소개, 인터넷 상표, 도메인 주소의 상표화
      ◎ Anytime (시간전략): 빠른 응답 서비스. 빠른 접속 속도등을 위한 전략
      ◎ Anywhere (장소전략): 고객과 일대일 마케팅. 보다 효율적인 배달체계관리등을 위한 전략

 ● 일대일 마케팅

    ◎장점
     - 고객에 대한 포트폴리오 구성이 용이
     - 고객관리의 용이성 증대
     - 고객 정보의 획득 비용이 저렴 및 구성용이
     - 고객과의 대등한 관계확립
     - 고객과의 직접적 대화 가능
   
    ◎고려사항
     - 방문자에게 적합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기능
     - 안정하고 보안이 유지되는 거래
     - 보안 및 개인 비밀보호
     - 대형 시스템의 확장성

  ● 브랜드 이미지

     - 기업과 상품의 비전이 담겨 있어야 합니다.
     - 쉽고 친밀하게 접근성이 용이
     - 타켓계층에 맞는 컨셉과 아이디어 내포
     - 인식.이윤.특성.영역.역할.가치
     - 소비자와의 공감대와 집중도 파악

  ● 도메인 전략

     - 재미있는 도메인
     - 가능한 한 짧게 (인지도를 높일수 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
     - 이미지 메이킹이 가능
     - 회사의 브랜드 전략과 일치
     - 국제적으로 어색하지 않아야한다.

     ◎ 도메인 비용 및 서버 비용
     - 도메인 비용: 1년 22,000~33,000원
     - 서버초기 setting 비용: 15만원~22만원
     - 서버호스팅비용: 1년 33만원~55만원
     - 자체 서버 구축시: 약 400만원~600만원

   
사업시작전후에 고려되어야 할 인터넷 마케팅의 방법과
브랜드이미지 개선및 도메인 전략에 대한 접근방법이다.
기본적인 사항을 고려 한 후 접근한다면 좀 더 나은 
방법으로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이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