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년창업센터(가든파이브)를 소개합니다.

7월 1일 합격자에 한해서 가든파이브 TooL관에서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습니다.
O.T는 2시간동안 진행되었으며 입주시 지켜야 할 사항등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 자리였습니다.

정식 입주는 7월9일부터 가능했습니다.
첫 입주날부터 모든 사무를 볼수 있으며
각 사무실에는 6자리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보통 사무실구조는 3인실을 신청한 1개업체, 2인실을 신청한 1개 업체, 1인실을 신청한 1개업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 사무실 역시 같은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사무실 입구입니다. 업체별로 개별 시건 장치가 가능하며 자동문입니다
냉난방 장치역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자리입니다. 아직 정리가 안되있어서 지저분하네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용화 기기실입니다. 여기서는 팩스와 스캔이 공짜이며
복사와 프린터는 지원사무실에 카드를 구입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싼듯 싶어서 저는 복합기를 구입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의실과 휴게실의 모습입니다.
회의실의 경우에는 정해진 시간을 사용하겠다고 신청을 하면 그 시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강남청년창업센터는
가든파이브 TOOL관 5층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전 층을 다 사용하고 있으며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택배서비스 촬영서비스 교육서비스등을 무료로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사무실은 제가 609호까진가를 봤기때문에 한층에 600개가 넘는 사무실이 존재한다고 생각됩니다.
많은 사무실에서 여러 청년창업자분들의 열기가 느껴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시에서 창업을 할수 있는 여건은 최상으로 제공을 해주려는 노력이 엿보이네요
이 곳에서 제 꿈도 조만간 결실을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요일날 찍은 사진이라서 그런지 사무실이 다 불이 꺼져 있어서 어둡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